Goodbye 한글 가사 해석 - 제시카(Jessica)

음악|2017. 2. 9. 07:30

Goodbye 한글 가사 해석 - 제시카(Jessica)


 

스웨덴 출신의 여성 가수 제시카의 대뷔곡. 이 노래는 신인이었던 제시카를 스타의 자리에 올려놓았으며, 국낸 팝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게 했다. 


남녀간의 사랑과 이별의 내용을 담고 있는 노래로 영화 약속에 삽입되어 더욱 인기를 얻었다. 영화중 마지막 이별을 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의 슬픈 멜로디와 애조 띤 목소리가 화면과 기가 막히게 맞아떨어졌다.

 

 


원래 에어 서플라이가 1993년에 발표했으나, 거의 소개되지 않다가 제시카의 리메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고의 프로듀서인 데이빗 포스터의 눈에 띄어 성공한 제시카. 풍부한 성량과 정감어린 목소리로 당시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Goodbye(안녕 내 사랑) 한글 가사 해석


 

 

 

당신의 눈에 살아 있는 고통을 볼 수 있죠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을 했는지 알아요

당신은 훨씬 많은 것을 얻을 자격이 있는데

 

당신이 받은 고통을 느낄 수 있고 또 공감을 한답니다

전 절대로 비난할 수 없어요

제 인생에서의 당신이 얼마나 소중했는가에 대해서

 

당신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요

당신이 있어야 할 자신의 셰계로부터

 

 

이유를 물은 적이 없었죠

저는 제 마음을 숨기고 있어요

그렇지만 이제 더 이상 거짓으로 살 수가 없어요

 

차라리 제가 상처를 입는 것이 나아요

당신이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보다

할 말이 없네요. 작별 인사 외에는

 

당신은 사랑할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있어요

제가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당신을 잃는다는 것은 제게도 가슴아픈 일이죠

 

 

당신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요

당신을 속이고 싶지 않아요

 

당신을 방해하고 싶지 않아요

당신이 있어야 할 자신의 세계로부터

 

이유를 물은 적이 없었죠

저는 제 마음을 숨기고 있어요

그렇지만 이제 더 이상 거짓으로 살 수가 없어요

 

차라리 제가 상처를 입는 것이 나아요

당신이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보다

노력해야 할 이유가 이제 없어요

비록 우리 모두에게 상처를 남기겠지만

작별 인사를 하는 것 이외에는 달리 방법이 없네요

 

 

Goodbye(안녕 내 사랑) 한글 가사 해석 - 제시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