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가사

음악|2017. 2. 17. 18:30

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비단결 같이 고운 창법, 탄력 있는 리듬감으로 발표된 이래 지금까지 대중적인 인기가 누리고 있는 노래. 이 노래의 주인공 글렌 메데이로스는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 호놀루루의 라디오 방송국이 주최하는 탤런트 서치라는 프로그램에서 이 곡을 불러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그는 이를 계기로 해서 데뷔와 동시에 일약 아이돌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 노래는 뮤직 비디오로 80년대 중/후반 큰 인기를 끌며 10대와 20대들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도 여러 번 내한 공연을 할 만큼 인기 있는 국내파 가수다. 백인이지만 흑인적인 감각을 내포하고 있는 이 노래는 90년대 R&B의 붐을 예고한 명곡이다.

 

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그 무엇도 당신을 향한 사랑을 멈출 수 없어요)

 

 

당신 없는 그 모든 날들은

텅비어 버릴 것이며

그 모든 밤은 길고 길겠죠

당신을 바라보면 느낄 수 있어요

전에도 사랑에 빠졌었지만

이런 기분은 아니었답니다

우리가 가진 꿈들이 비록 풋풋하지만

그 꿈들이 우릴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줄 거라는 것을 알아요

나를 안아주세요

당신 없이는 살고 싶지 않습니다

 

 

그 무엇도 당신을 향한 사랑을 멈추게 할 순 없어요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알아야 해요

당신의 사랑으로도 충분합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만은 변하게 할 수 없답니다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아야 합니다

당신만이 내 생애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에 다한 나의 사랑만은 변하게 할 수 없어요

 

우리 앞의 길이 비록 험하지만

사랑이 우리를 인도해 줄겁니다

당신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나는 거기에 있을 겁니다

무엇 하나도 바꾸고 싶지 않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러니 함께 있고 싶어요

나를 안아주세요

당신 없이는 살고 싶지 않습니다

 

 

그 무엇도 당신을 향한 사랑을 멈추게 할 순 없어요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알아야 해요

당신의 사랑으로도 충분합니다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만은 변하게 할 수 없답니다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아야 합니다

당신만이 내 생애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에 다한 나의 사랑만은 변하게 할 수 있어요

 

 

<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가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