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부업하기 간단한 방법

부업|2017. 3. 20. 10:00

집에서 부업하기 간단한 방법



3월의 따뜻한 봄날입니다. 이제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꽃이 피는 계절인데요, 저는 집에서 부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랍니다. 경기가 불황이다 보니 요즘에는 뉴스기사로도 집에서 부업을 하거나 일거리를 찾고 있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네요. 그만큼 생활이 팍팍해졌다는 사실과 함께 조금이라도 시간을 값지게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거겠죠.


주위를 찾아보면 집에서 부업하기 좋은 여러 일이 있지만 막상 찾으려고 하면 보이지 않는게 사실이잖아요. 하지만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으려니 돈을 벌어야 겠고 힘든 일을 하려고 하자니 체력이 받쳐주지 않아서 고민을 해봐도 집에서 부업하기 좋은 일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죠.



게다가 처음에는 돈을 많이 벌 것 처럼 광고를 하지만 막상 시작하면 정말 힘든 일에다가 끝은 돈만 날리게 되는 다단계처럼 말이죠. 집에서 부업하기 좋다면서 유혹하는 수많은 광고들틈에서 과연 정말 좋은 일은 없는걸까요.


한푼이라도 벌어야 하는 입장에서 저도 여러분과 같은 이유로 처음 이일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이렇게 고려했습니다.

1. 믿을 수 있는 확실한 기관인지, 

2. 수익은 제때 꼬박꼬박 들어오는지, 

3. 큰돈이 벌 수 있다고 과장광고를 하는 곳은 아닌지, 

4. 단기간으로 하는 것인지 

5. 멀리 내다보는 일인지를 고려했습니다.



집에서 부업하기 좋은 일로 인터넷 재택알바로 선택했는데 그 기관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였습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장점은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다는 것과 본인이 하고 싶을때 일을 할 수 있고,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고 꾸준한 수익이 보장된다는 겁니다.



또 아이들을 돌보면서 집안일을 할 수가 있고 시간이 있을때 하면 되니까 언제 끝내야 한다는 마감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퇴근 후 집에서 부업할 시간이 2~3시간 밖에 없기 때문에  그 시간을 활용하는 편인데요, 제가 쓰고 있는 것처럼 간단하게 글을 쓰고 수익을 얻어간답니다. 집에서 부업하기 이처럼 쉬운 것도 없을 거에요. 



제가 집에서 하는 일은 간단해요. 기관에서 제공하는 홍보자료나 이미지를 받고 그것을 활용해서 지금 제가 글을 쓰고 있는 것처럼 간단한 글을 쓰고 홍보자료를 인터넷에 올리면 수익을 받게 되는 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고요, 연세가 있으신 50대 분분들도 많이 하고 있으시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일하는 방법이나 홍보에 대해 알려주기 때문에 차근차근 하시면 되는데요, 컴퓨터를 거의 모르는 컴맹이라도 교육을 받으면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으실거에요.



 가장 궁금한 것이 바로 수익일텐데요, 처음 제가 집에서 부업하기를 시작했을때 용돈이나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했는데 지금은 용돈보다는 조금 더 벌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많은 수익을 내기는 어렵지만 요즘은 한달에 50만원 정도를 벌고 있네요.


집에서 부업하기 전에는 회사에서 받는 월급이 그저 통장을 스쳐지나갔지만 이제는 제가 부업으로 조금은 더 벌게 되니 와이프에게 선물도 사주고 아이들에게 옷 하나, 맛있는 것 하나 더 사줄 수 있게 되어서 보람이 있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남는 시간이 있어서 무언가를 도전하고 싶다면 용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가 싶어요. 뭐든 도전을 해봐야 그에 대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까요, 너무 처음부터 겁을 먹을 필요는 없어요. 누구나 처음부터 잘할 수 없고 시간이 지나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잘할 수 있을테니까요.


집에서 부업하기에 적당한 일을 찾고 있다면 제가 제금 하고 있는 인터넷 재택알바를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물론 100% 성공한다는 보장보다는 노력과 의지만 있으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고는 자신있게 말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재택알바나 부업등의 일거리를 찾고 있거나 고려를 하고 있고 더 많은 체계적인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확인해보세요. 회원가입같은 것 없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답니다. 무료자료와 샘플도 제공하니 신청해서 받아보고 꼼꼼히 살펴보세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